발레용품 리뷰 :: 엘레브(Eleve) 레디나 밍크, 발레복 레오타드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발레

발레용품 리뷰 :: 엘레브(Eleve) 레디나 밍크, 발레복 레오타드 후기

by H&S9090 2022. 12. 3.
반응형

발레용품 리뷰 :: 엘레브(Eleve) 레디나 밍크, 발레복 레오타드 후기

레오타드를 또 업어왔다..🤔

추석 연휴 앞두고 용품샵들이

전부 세일에 들어갔는데

안 사는 거.. 말 안되자나요..😭

 

엘레브 제품도 세일하는 걸 보고

눈이돌아..^^.. 먼저 단독으로 주문했다.

 

정말 잘한 결정인게,

그 다음에 다시 들어가보니

주문한 사이즈 품절..!^^

휴.. 역시 레오타는 참으면 안 된다.

 

원래 가격의 10프로 저렴한 가격인데

현지 가격이 68불인걸 감안하면

싸게 산건 아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늦어지는 거나

비용 생각하면 직구도 싸진 않으므로 ㅠㅠ

 

아무튼 엘레브(eleve)는

미국의 브랜드인데

미국 브랜드 답게 디자인이 과감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많다.

 

 

엘레브 레디나 밍크

출처 입력

* 스펙 : 164/55/147

 

디자인 ★★★★★

소재 ★★★★★

가격 ★★★★☆

착용감 ★★★★★

 

처음 착용해 본 브랜드지만

기대 이상으로 좋았다.

특히 깔끔하게 마무리 된 디자인,

고급스럽고 흔하지 않은 색상,

내 체형에 정말 딱 맞는 착용감.

아쉬운 구석이 하나도 없다.

반응형

그리고 소재 때문에 정말 감탄했다.

소재로 유명한 제품은

유미코정도 기억나는데..

개인적인 이유로 유미코는

구매한 적이 없어서 ㅠㅠ

상대적인 비교는 어렵지만

입어본 레오타드 중에

퀄리티가 가장 좋았다.

 

탄탄하고 쫀쫀한..!

그러면서도 신축성이 좋다.

정말 최고야....! ㅋㅋㅋ

 

그리고 보자마자 디자인도 너무 예뻤다.

내가 좋아하는 심플하고 고급진 디쟌 ㅠㅠ

 

광택이 있는게 호불호 갈릴 거 같은데

내겐 오히려 고급스러운 질감이었다.

 

색감도 은은하게 잘빠졌고

또 흔하게 볼 수 없는 말린장미컬러.

이쯤되면 홈쇼핑 수준인 거 같은데

그만큼 너무 예뻤다..ㅋㅋㅋㅋ

 

 

후크도 고급진 스뎅임.

 

 

약간 반질반질한 광택.

덧대진 안감 마감처리는

살짝 아쉽지만.

 

엉덩이 부분을

안정감 있게 덮어주는

착용감도 좋다.

 

웨어무아는 엉덩이 부분이

넓은 편이고

발레로사는 엄청 좁은 데

그 둘의 중간정도?

 

이렇게 비교해보니

발레로사 카일라는 특히

내 체형에 극악..ㅋㅋㅋ

그러나 너무 이쁘고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