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카페 대너리스, 심야드라이브, 심야카페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카페 대너리스, 심야드라이브, 심야카페데이트

by H&S9090 2022. 10. 4.
반응형

남양주카페 대너리스, 심야드라이브, 심야카페데이트

야외에서 한강뷰 즐기기 좋은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북한강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추석 연휴 중 가족들이랑

바람쐬러 나갔다가 알게 된 곳이다.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기 좋다.

특히 연중무휴, 주차 편한 점, 밤 늦게까지

영업하는 등등 밤마실에 적격이다.

반응형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인테리어 ★★★★☆

맛 ★★★☆☆

서비스 ★★★☆☆

가격 ★★☆☆☆

커피 맛은 그냥 평범, 보통 수준..

커피 맛보다는

북한강 뷰를 즐기거나

사진 찍으러 가기 좋은 곳이다.

근데 자리값이라기엔 가격은

좀 많이 비싼 편 같음 ㅠㅠ

카페 입구에 바로 주차할 수 있어 편하다.

그리고 발렛파킹 해주시는

직원 분 매우 친절하심..!

그리고 청정소독도 잘 되었다고 한다~

총 4층짜리 건물인데,

대부분 로비에서 아래층으로 내려가

야외로 나가서 자리를 잡는다.

식물이 많아서 따수운 느낌이었다.

 

프론트에서 주문을 했다.

낮에 오면 브런치도 즐길 수 있을듯

 

메뉴판

케이크와 베이커리 종류도 많았다.

야외로 나가기 위해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테이블도 많고 홀도 넓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는 게 좋았다.

사람들 대부분 야외에 앉아있었다.

야외에 손님 짱 많았다..ㅋㅋㅋ

곳곳에 조명이 밝혀져 있어서

야경을 즐기기 좋았다.

밤에 가서 사실 강은 잘 안보였지만..

야외에서 커피 즐기고

힐링하기에 적당한 장소였다.

날 추워지기 전에 오길 잘한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