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맛집, 종각 맛집, 청계천 맛집 성실한부엌 파스타 리조또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 맛집, 종각 맛집, 청계천 맛집 성실한부엌 파스타 리조또

by H&S9090 2022. 10. 4.
반응형

을지로 맛집, 종각 맛집, 청계천 맛집 성실한부엌 파스타 리조또 

#시그니처타워맛집

시그니처타워에 최근에

새로 생긴 이탈리아 레스토랑

#성실한부엌 다녀왔다.

 

사실 벌써 3번이나 방문했다.

무난해 보이는데,

은근히 발걸음 자주 하게 되는

그런 맛집으로 자리할 듯.

반응형

특히 키조개파스타나

리조또 같은 시그니처메뉴가 맛있다.

최근에 가본 데 중 제일 강추하는 식당.

 

성실한부엌

출처 입력

▶ 성실한부엌 기본정보

 

종로 시그니처타워 지하 1층

야외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서

회전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식당이다.

 

가게가 크진 않다.

2~30명 내외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고

최근에도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심한 편은 아니다.

▶ 성실한부엌 메뉴

 

아래와 같이 키조개크림파스타,

크림리조또가 제일 베스트 메뉴인듯.

 

뭘 모르는 나같은 사람은

베스트 메뉴 먹어야쥬..ㅎㅎ

 

그러고 시켰지만, 역시 시킨 것 중

제일 맛있었다.

 

 

▶ 성실한부엌 요약평

 

 

#성실한부엌솔직후기

 

 

 

서비스 ★★☆☆☆

 

직원이 불친절하거나 그러진 않지만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은데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는 편이다ㅠㅠ

 

나오기 전에 시간 소요된다고

안내는 해주신다.

 

그래도

짧은 점심 시간 메뉴 기다리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직장인에게 형벌인 것..ㅠ

 

그래도 기다린 만큼 맛있던 건 다행

 

 

가격 ★★★☆☆

 

가격은 싸진 않지만,

이탈리안 레스토랑 치곤 무난한 가격이다.

특히 점심에 가면 런치세트로 묶여 있어서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을 맛볼 수 있다.

 

 

맛 ★★★★☆

 

맛있다..!!

대체적으로 메인 메뉴가 무난해서

맛있게 느껴진다.

 

키조개 크림파스타는 키조개 플레이팅에서

가장 먼저 압도당한다 ㅋㅋㅋㅋ

관자랑 조갯살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다.

여기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게 가장 좋은듯.

 

 

쭈꾸미고추장파스타

약간 한국의 맛이 많이 느껴졌떤 ㅋㅋ

누가 제육볶음 or 쭈꾸미 볶음 이라고

조금 맛이 강해서 빨리 질리는 맛이긴 했다.

 

리조또.!!

이 리조또는 먹을수록

느끼하지 않고 감칠맛때문에

숟가락이 멈추질 않아서 정말 난감했다 ㅠㅠ

 

우유크림이 고소해서

고소한 죽같은 편안한 늒힘!

 

레시피 찾아서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은 메뉴였다..

 

식전 에피타이저로 샐러드도

나오는데 게눈 감추듯 사라진ㅋㅋㅋ

왜냐면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기 때문이다. ㅠㅠ

 

그리고 피자... 가 매우 늦게 나왔다.

거의 다른 디쉬를 다 먹고

취소시켜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할 타이밍까지 안 나왔다 ㅋㅋ

 

반반으로 바질소스가 뿌려진 페퍼로니와

베이컨포테이토를 주문했다.

 

나는 바질소스도 괜찮았는데

바질은 호불호가 약간 갈려서

리스크가 있는 선택이었다.

 

대신 베이컨포테이토 피자는

반응이 좋은 편이었다.

너무 배가 불렀던 시점에 먹어서

그닥 맛을 느낄 수 없던 게 아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