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종각 시청 맛집 베트남현지느낌 띤띤(TinTin)
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 종각 시청 맛집 베트남현지느낌 띤띤(TinTin)

by H&S9090 2022. 10. 4.
반응형

광화문 종각 시청 맛집 베트남현지느낌 띤띤(TinTin)

맛있는 거 못 잃어..

광화문까지.....

 

사실 광화문까지 갈일은 아니고

바로 옆건물에도 지점이 있는데

시청에서 근무하는 친구와

점심을 먹기로 해서

#SFC띤띤을 방문했다.

 

반응형

SFC 띤띤(TinTin)

출처 입력

▶ 띤띤 정보

 

 

종로, 광화문, 을지로 일대에

띤띤이 2군데 있다.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과, SFC 광화문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다.

 

 

 

 

▶ 띤띤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점심세트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인원에 맞춰

세트메뉴를 고르면 간편하다..

 

 

 

 

▶ 띤띤 요약평

 

#띤띤후기

 

 

서비스 ★★★☆☆

 

원래는 센터원도 그렇고 SFC도 그렇고

조금 늦으면 웨이팅이 엄청나다.

그런데 최근엔 코로나 때문인지

입장이 스무스해진 것 같다.

 

대신 친구가 올때까지 밖에서

기다려야만 했던 건 불편했뜸 ㅠㅠ

(안에는 못 들어가는데 주문하라고

하는 건 뭔지요..?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런치메뉴를 시켰는데

거의 대부분 런치메뉴를 시키는지

메뉴가 5분컷으로 나오는 건 맘에 듬..

 

 

가격 ★★★☆☆

 

세트 메뉴로 먹으면 인당 만~만원 중반대로

1/n 가능해서 적정해 보인다.

단품으로 시키면 가격 점점 비싸짐..

에머이보다 조금 비싼 듯.

 

 

맛 ★★★★☆

 

#띤띤런치세트

 

1차로 스프링롤이 5분만에 나오고

뒤이어 쌀국수가 바로 등장.

(베트남식 이름은 모르겠다.. 너무 어려워요..)

 

빨리 나와서 그런 건지

아니면 내가 늦게 먹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튀김이 바삭하진 않았다.

바로 만들었다기 보단

만든지 꽤 된 느낌이라 아쉬움.

 

쌀국수는 그냥 무난한 맛.

 

런치세트 메뉴 변경이 가능해서

사실 매운맛을 먹어보려고 했는데

어쩌다가 타이밍을 놓쳤다.

 

매운맛이면 겨울철에 칼칼하게

더 잘 어울렸을 것 같기도.

 

 

이어서 분짜와 파싸오가 나왔다.

 

분짜는,

분짜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한국의 돼지고기불백 향기..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익숙해서 더 잘알고 맛있는 ㅋㅋ

 

쌀국수면도 보들보들해서

식감이 좋았고 괜찮았다.

 

파싸오..!

런치세트에 묶여있는 메뉴 중 가장 좋았다.

계란 오믈렛과 해물이 들어 있어서

고소한 맛이 가득인게 취향저격

저 접시가 나로부터 가장 멀리 있는 게

아쉽다면 아쉬웠던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