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 다이어트 효과 3년간의 기록, 발레복 코디
본문 바로가기
발레

발레 다이어트 효과 3년간의 기록, 발레복 코디

by H&S9090 2022. 12. 3.
반응형

발레 다이어트 효과 3년간의 기록, 발레복 코디 

 

✔등과 어깨 집중 주간

- 이번 주는 등과 어깨에 집중하는

주간이 될 것을 스스로 정했다.

- 어깨내리고 견갑골에 힘줄 것을

요새 너무 지적받는다.

그리고 예전부터 죽어라 지적받았던

팔꿈치내리고 손목 힘 풀기..ㅠ

등근육 좀 늘면서 한동안 지적이

줄었었는데, 슬슬 다시 받고 있다.

어깨 내리고서 코어 근육

끌어올리는 힘에 집중 좀 해볼 것.

✔ 다이어트 중간 점검

- 이번 주는 몸무게가 정말 순차적으로

차근차근 내려온 한 주였다.

그리고 정말 정직했다.

화요일 점심하게 거하게

육개장 말아잡순 날만 정직하게

몸무게가 올라가고 계속 내림세..

- 만성 위염이 너무 심해져서

고쳐보려고 아침을 먹기 시작했는데

꽤 괜찮은 루틴이 된 것 같다.

반응형
 

월화

 
 

수목금

✔ 발레의 다이어트효과

- 너무나 독한 진리이지만

역시 운동만으로 살을 빼고

몸무게를 줄일 수는 없다.

발레도 똑같다.

발레를 첨 시작한 18년과 비교했을 때

몸무게가 똑같은데 몸도 그냥 똑같다 ㅋㅋ

- 하지만 체형에 도움을 주긴 한다.

- 내 경우엔 얼굴 윤곽이 특히 바뀌었다.

턱이 좀 둥글고 살이 많은 편이었는데

이 부분이 특히 살이 빠지고 얄쌍해져서

얼굴형에 톡톡히 효과를 봤다.

- 체형교정으로 유명한 만큼

하체비만 개선도 효과가 있긴 했다.

특히 엉덩이나 허벅지는 근육이 생기고

군살이 많이 정리된 편이다.

- 솔~직히 말하자면

종아리는 예전이 더 슬림한 것 같긴 하다..😥

원래도 날씬한 적 없는 종아리긴 하나

하체 근육을 워낙 많이 쓰다 보니

종아리는 줄어들기 어려운 것 같다.

그리고 전체적인 라인이 잡히긴 했는데

역시 드라마틱한 효과는....

체..중..이 다...인..듯🤷‍♀️🤷‍♀️🤷‍♀️

- 대신 기본 자세나 속근육이 많이 생겨서

단순히 살을 빼고 몸매가 좋아진 것 외에

장점이 무궁무진하다.

✔ 지난 3년 간의 변화 (발레했음)

- 결론 : 별 변화 없어보이고

다만 많이 먹어서 더 찔 수 있는걸

막아줬음 ㅋㅋㅋㅋㅋㅋㅋ

2017년 넘치던 엉밑살 승마살은 많이 조져졌다.

 
 

2018년 그냥 비슷함 ㅋㅋㅋㅋㅋ

2020년 발레로 살 더찌는건 막았다 ㅋㅋㅋ

✔ 오늘 발레복코디

- 룰리 (Lulii) 7부레오타드

- 슬로우노브 쉬폰스커트 크림베이지

 
 

주인공이 나무인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