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복 슬로우노브 구매 후기, 레오타드 코디 추천
본문 바로가기
발레

발레복 슬로우노브 구매 후기, 레오타드 코디 추천

by H&S9090 2022. 12. 3.
반응형

발레복 슬로우노브 구매 후기, 레오타드 코디 추천

 

매일 발레하기

- 사용하지 못한 여름휴가 쓰는 김에

휴가기간 내내 발레 다녀왔다.

결론적으로 2주 내내 발레 수업 듣고

1시간 반 거리 학원에 원정가서 수업 듣고

오전 오후 나눠서 듣고 몸 뽀갰다.

- 다시금 백수가 간절해지는 휴가 였다.

(하지만 돈이 없으면 발레를 못하는..

뫼비우스의 띠..)

- 무리하게 몸 사용해서 그런지

뭔가 여기저기 아프긴 하다

어제 오늘 회사 복귀해서 일하는데

엉덩이랑 다리가 미친듯이 저린 것.

- 그럼에도 마음만은 뿌듯했다. 😆😆😆

수업 전 자세랑 근육 잡을 때도

익숙해서 그런지 수월하고..

몸이 더 가벼운 느낌이었다.

 

격했던 2주간의 발레수업일지

 

✔슬로우노브 구매후기

- 슬로우노브 땀복 신상 출시되었다고 한다.

땀복 필요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차에

원래 좋아하던 브랜드였기에

신상 출시되자마자 덜컥 질렀다.

그것이 장비이니까....😟

- 이왕 지르는 거 많이도 질렀다.

레오타드, 스커트, 땀복 풀세트 장만 ㅋㅋ

- 가을이니까 MLBB 같은 톤다운된

색깔이 많이 출시되었고

차분한 색을 좋아하는 내 취향에 찰떡이었다.

반응형
 

슬로우노브 구매샷

땀복

색깔은 화면에 보이는 거랑 달리

붉은끼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오히려 좀더 노르스름한 편이다.

그리고 광택이 있는 편이다.

사이즈는 상체에 비해 하체가 있는

내 체형에 딱이었는데.. 조금 벙벙한 핏.

색감은 솔직히 내가 기대한 거랑은

조금 달랐지만 도톰하고 고무줄 부분도

짱짱한 게 마음에 들어서

우선 킵하고 입어보기로 결정했다.

7부 레오타드

예전부터 색감이 맘에 들어

눈여겨 봤었던 레오타드였다.

일단 구매후기가 많지 않았고

국내브랜드 레오타드를 구매한 적이

없어서 망설이던 제품이었다.

그런데 무슨 지름신이 내렸는지

다른 제품들 구매하는 김에

덜컥 함께 주문해 버렸다.

만족도는 기대했던 것 이상 이었음!

우선 소재가 굉장히 얇은데 짱짱하다.

가볍고 입기가 좋았다.

색깔도 연한 민트, 파스타치오 색으로

흔하지 않은 색감이라 너무 좋았다.

다만 사이즈는 좀 작은 편이었다.

S 44, M 55, L 66 으로 안내되어 있는데

일반 수입 레오타드 M사이즈가

가장 잘 맞는 편인 나한테.. 조금.. 작았다.

그런데 학원에서 같이 발레하시는 분들이

색깔 엄청 잘 어울리고, 전혀 안 작아보인다고

해주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껴넣고 입을 예정이다. 😅😅

 

착용샷

 

착용샷

쉬폰스커트 미디길이

슬로우노브 미디 스커트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라인이었다.

앞이 많이, 많이 짧고 뒤가 딱 무릎 기장

앞이랑 뒤 기장 차이가 많이 나는 걸

좋아하는데, 이 정도로 적당하게

차이가 나는 스커트는 아직 찾질 못했다.

다리도 길어보이고,

동작하다 보면 미디 스커트는 가끔

다리에 걸리적 거릴 때가 있는데

그런게 전혀 없었다.

그리고 슬로우노브 스커트 특유의

여리여리한 물감같은 색이였다.

애쉬그레이도 너무 맘에 들어서

연한 톤으로 다시 구매를 한 건데

크림베이지 톤도 역시 맘에 든다.

어떤 색깔, 어느 디자인에 갖다 붙여도

잘 어울리는 것이 최고의 장점인듯.

아직 로즈색깔은 시착해 보지 않았지만

은은하면서도 색감이 진해서

기대가 된다.

크림베이지와 로즈 색상 두가지 구매

숏 기장과 비교

 

착용샷

그리고 사은품으로

벨벳 소재의 귀여운 곱창도 보내주셨다.

이 ㅡ 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