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한 들깨국물, 영등포 호수삼계탕
본문 바로가기
맛집

꾸덕한 들깨국물, 영등포 호수삼계탕

by H&S9090 2022. 10. 4.
반응형

호수삼계탕, 꾸덕한 들깨국물, 영등포 

아침에 병원진료를 다녀오니,

든든한 보양식이 생각나서

영등포 호수삼계탕을 다녀왔다.

 

다른 곳과는 달리

꾸덕한 삼계탕 국물로 유명함!!

칼국수도 들깨 칼국수 같은 꾸덕한 거

좋아하는 나의 최애삼계탕이다 ㅋㅋㅋ

 

영등포 호수삼계탕

출처 입력

 

■ 위치정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호수삼계탕주차

 

주차는 발렛이다.

가게 앞 대로변 발렛장소까지 가면

키 드리고 가면 된다.

주중엔 주차비가 있고,

주말엔 주차비가 받지 않는다는데

항상 주말에 가서 내본 적이 없다.

 

 

대로변을 지나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본관

 

 

실내 공간이 엄청 넓다.

뭔가 몇 백명은 수용할 수 있어보이는..ㅋㅋㅋ

 

반응형

 

 

■ 호수삼계탕 요약평

 

#호수삼계탕 후기

 

 

 

서비스 ★★★☆☆

그냥 보통이다..

직원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기본 음식 서빙만 해 주시게 되어 있고

추가 반찬은 갖다 먹어야 한다.

 

대신 엄청 빠르게 나온다.ㅋㅋㅋㅋ

메뉴가 삼계탕 하나라 착석하면

3분 내에 음식을 가져다 주심.

 

가격 ★★★☆☆

가격은 삼계탕 1그릇 기준으로 보통 수준인 것 같다.

다만 여자인 내 기준에도 1마리가 좀 적게 느껴져서

닭이 큰 것 같진 않으므로...

가성비가 있어 보이지는 않는다...

그냥 삼계탕 가격...

맛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꾸덕한 국물 맛ㅠㅠ

겨울에 먹으면 너무 고소하고 따숩다.

뭔가 들깨나 콩 같은 종류로

국물을 만드시는 건지 궁금하다..

그리고 국밥집의 성패를 좌우한다는 깍두기가 맛있다.

그리고 반찬으로 나오는 오이랑 고추도

겁나 싱싱하고 아삭아삭해서 기본 두접시

먹고 나오게 됨 ㅋㅋㅋㅋㅋㅋㅋ

 

 
 
꾸덕한 들깨국물, 영등포 호수삼계탕 꾸덕한 들깨국물, 영등포 호수삼계탕

 

반응형

댓글